본문 바로가기
부동산

힐스테이트 더 운정 파주 오피스텔 청약

by 룰루찡 2021. 11. 11.

정부의 지속적인 부동산 대책 강화가 아파트에 집중되면서 이에 따른 풍선효과로 주거용 오피스텔, 즉 아파텔의 선호도가 올라가면서 시세가 상승하고 있습니다. 임대 목적의 투자수요뿐만 아니라 실거주의 니즈까지 집중되면서 1인 및 2인가구를 위한 원룸, 투룸 등 소형 평면에서 벗어나 최근에는 아파트처럼 구성되어 더욱 인기가 높아지고 있습니다.

​게다가 우리나라는 앞으로도 1인 가구 증가 등으로 세대수는 꾸준하게 늘어날 것으로 전망하고 있기 때문에 이들을 만족시킬 수 있으면서도 퀄리티가 우수한 브랜드 아파텔의 경쟁력은 여전할 것으로 평가받고 있고, 청약과도 상관없이 진행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, 주택 규제의 부담에서도 벗어날 수 있다는 점 역시 장점으로 손꼽히고 있습니다.

그래서 오늘 제가 여러분들에게 소개해드리는 곳은 경의중앙선 초역세권으로 단지와 직접 연결되는 메리트와 더불어 신도시 내 최초로 공급되는 대규모 주상복합단지로서 일산 덕이지구와 탄현지구와 인접하여 풍부한 주거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브랜드 파워까지 실현할 수 있는 힐스테이트 더 운정입니다.

이곳은 와동동에 위치하여 대지면적 2만 7천 평, 연면적은 약 25만 평으로 지하 5층부터 지상 49층 높이의 13개 동이 들어서는데요. ​공동 주택 744세대, 오피스텔 2,669호실이 함께 공급되어 총 3,413세대가 거주하게 되는 압도적 스케일의 매머드급 주상복합 프로젝트로서 지역 내 최고층이 보여주는 스카이라인을 기대할 수 있겠습니다.

게다가 힐스테이트 더 운정의 경우 단일 브랜드타운으로서 우리 도시뿐만 아니라 전국적으로 비교해 보았을 때도 도곡동 파워팰리스나 부산 해운대 엘시티보다 더 크게 조성되어 최대 규모로 손꼽히고 있는 만큼 남다른 대단지 주거 프리미엄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합니다.

경의중앙선 초역세권으로서 입주민들은 내부로 바로 연결되는 편리함을 만나게 되는데요. 이와 더불어 서울문산 간 고속도로와 수도권 제1순환 고속도로, 자유로 등이 인접하여 광역 교통망도 양호하다고 합니다. 신도시 완성단계에 접어들면서 주거 쾌적성 및 편의성이 전반적으로 우수하다고 합니다.

중심상업지역에 위치하고 있는 점 역시 입주민들의 라이프 퀄리티를 향상시킬 것으로 보입니다. 단지 내 스트리트몰과 신세계 프라퍼티의 신개념 복합 쇼핑몰 스타필드가 입점될 예정으로서 앞으로 몰세권 프리미엄은 물론 원스톱 라이프 실현이 가능해집니다. 소리천과 연결된 산책로, 약 72만 제곱미터 규모의 생태공원인 호수 공원 등 쾌적한 자연환경 및 아름다운 경관을 확보하고 있습니다.

그리고 지산초등학교와 200미터 거리, 와동초등학교와 400미터 거리 정도로 인접하며, 한가람중학교 및 가람도서관으로도 도보로 다닐 수 있습니다. 만약 배정받은 초등학교의 인원이 포화되는 걸 방지하기 위해 교실과 부대시설 그리고 육교까지 증축공사를 진행하는 것에 대해 교육지원청과 협약 체결이 완료되어 안심할 수 있답니다.

소리천

무엇보다 힐스테이트 더 운정의 미래가치를 높일 수 있는 다양한 개발호재들이 풍부하다는 점도 놓칠 수 없는 중요한 포인트랍니다.​ 먼저 GTX A 노선이 2023년에 개통되어 서울역까지 13분, 삼성역까지 23분이면 도달할 수 있게 됩니다. 3호선 연장안 역시 제4차 국가 철도망 구축 계획에 반영되어 속도에 박차를 가하게 되었다고 합니다.

3호선 연장안으로 인해 앞으로 대곡까지 이십분, 연신내 방면으로는 38분으로 도착할 수 있습니다. ​이로 인해 지역 경제 활성화는 물론 교통혼잡도를 해소할 수 있어서 경기 서북부 지역의 발전을 기대할 수 있겠습니다. 또한 서해선 복선 전철 가운데 대곡 소사선 연장안이 타당성 용역 착수에 들어가며, 향후 서해선 전 구간 개통 시 충남 홍성까지 직통으로 연결하게 된답니다.

즉 대곡까지 11분, 김포공항 방면으로는 현재 대화에서 공항까지 버스를 이용하여 50분 정도 걸리던 시간이 앞으로 20여분이나 단축되어 30분이면 이동할 수 있으며, 힐스테이트 더 운정 현장 북측에 인접한 책향기로와 서울문산고속도로를 잇는 설문IC까지 연결구간을 개통하게 됨으로써 기존 자유로나 제2자유로 대비 서울까지 이동하는 시간이 10분 이상 절약하게 되는 효과를 만날 수 있습니다.

이처럼 수도권 서북부의 광역 교통망 확충으로 생활권 공유 범위 확대 및 서울권으로 접근성이 향상됩니다. 자족기능을 높일 수 있는 개발호재들 역시 함께 진행 중입니다. 파주시 연다산동과 송촌동 일원 19만 평 부지에 테크노밸리가 예정되어 ICT 관련 제조 및 연구개발업 등이 입주를 계획하고 있습니다. 

서패동 14만 평 부지에는 대학병원과 혁신 의료연구센터를 기반으로 하는 메디컬 클러스터 조성 사업이 2024년 완공을 목표로 진행 중입니다. ​민간 자본 1조 7천억 원을 들여 조성되는 클러스터 내에는 국립 암센터 중심 혁신 의료연구센터와 아주대학교병원이 건립되고, 의료 및 바이오 연구소 혹은 기업이 들어설 예정입니다. 500병상 규모의 아주대학병원과 같은 종합의료 인프라가 들어섬에 따라 지역민들의 의료서비스 수혜가 기대될 뿐만 아니라 관련 회사들과 연구소들까지 입주하게 되면서 약 1만개라는 양질의 일자리가 창출되어 우리 도시의 자족 기능을 강화시켜 줄 것으로 예상됩니다. 이들의 거주니즈까지 충분히 타게팅 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.

다양하고 활용도 높은 부대시설들이 가득한 커뮤니티센터에서는 여러 가지 스타일의 골프연습장이 마련되고, 피트니스센터와 GX룸 그리고 스카이라운지와 게스트룸, 도서관 및 북카페 등 리조트급 규모로 운영되어 고품격 프라이드를 만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. 

댓글